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Jeju)

9월 제주도 10박 11일 여행기 <#4 성산 숙박예약> (ft.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반응형

 

 

 

 

 

이제 우리 10박 11일일정중
9월 6일 ~ 9월 7일 3박동안

성산에서 지낼 숙소만 남았다!

 

사실 성산에서는

미리 점찍어 놓은 숙소가 있었는데!!

 

그곳은 바로 !!

 

 

더포그레이스리조트 발췌

 

바로 성산 가성비 갑 리조트로 소문난

더포그레이스리조트 였다!!!

 

연식이 좀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었으나

편의시설과 수영장, 그리고 가격!!

정말 가격이 완전 혜자수준이었다!

 

1박에 5만원대!!

총 3박 163,978원!!

 

우리는 4가족인 만큼

디럭스 트윈룸을 잡았다.

 

디럭스 트윈룸에는 트윈베드가 두개가 들어가있어

4가족이 침대사용하기에 아주 널널했고

침대가드도 미리 설치해 주셨다.

(어느 리조트건 체크인 몇일전 미리 얘기해놓아야

미리 챙겨주고 설치해놓습니다!

체크인때 설치해달라고하면 없을 수 도있음)

 

솔직히 예약할당시에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너무 지저분하지는 않을지

시설이 너무 낡지는 않았을지

고민이 많았지만

 

제주 10박 11일 숙소중

가장깔끔한 리조트를 꼽자면

더포그레이스리조트 라고

자신있게 얘기할 수 있을정도였다ㅋㅋ

 

우리는 성산에서 3박을하면서

 

에코랜드

비자림

아쿠아플라넷

섭지코지

우도

성산일출봉

 

등 을 방문하려 하였으나

 

ㅋㅋㅋㅋㅋㅋㅋ

 

반은계획대로 하고 반은 딴짓을했다.

 
아이들과 함께 하다보니

때로는 일정이 틀어지기도 하고

투정에 힘들때도 많았지만

좋은여행이었다.

 

언제또 애들이랑 이렇게 있어보겠어??

 

더포그레이스리조트

가성비 갑인 리조트로 워낙 유명한리조트 이니

성산쪽에서 머무를 계획이 있다면

한번쯤 생각해보는것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