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Jeju)

9월 제주도 10박 11일 여행기 <#5 제주 신화월드 예약> (ft.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반응형

 

 

#5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예약

 

일찍이 호캉스 3일 일정에서

우선 선택되었던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사실 제주에 가면 여기저기 먹고 보고 돌아다녀야지

 

굳이 제주까지 가서

왜 리조트에 박혀있으려 하나

의아해하면서 예약을 하였는데...

 

후기는 나중에 남기겠지만

결과는 매우 만족!!

 

제주신화월드 예약에 있어서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관을놓고 고민 중에

랜딩관은 우선 수영장이 없어서 Pass~

 

신화관은

스카이풀이라고 신화관 투숙객이 사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 있는데

제주 신화 월드를 포털에서 치면

메인사진으로 나올 정도로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사이트 발췌

 

멋진 수영장이었다!

 

저 뷰때문에라도 신화관을 사용하고 싶었지만

신화관 스카이풀은

6시 이후에 아이들은 출입을 못한다 하여

빼버림ㅋㅋ

(왜 은근히 기분이 나빴는지 모르겠음..ㅋㅋ)

 

근데..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코로나 때문에 6시 이후

아이들 출입금지 시간이

없어졌다고....ㅋㅋㅋ

 

대신에 다른 후기들을 보니

대기표를 받아서 시간제로 입장하는듯했다.

수영장이 조금 좁아 보이기는 했음 ㅋㅋ

 

신화관 수영장 뷰를 보고 나니

사실 메리어트관 모실클럽 수영장이

이상하게 별로처럼 보였음...ㅋㅋ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사이트발췌

 

근데 사진을 자세히 보면

수영장이 엄청나게 크다!

 

일단 저 동그란 건물 안에 실내수영장이 있고

저 건물을 끼고 왼쪽 뒤편까지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지만

수영장이 이어져 있다. 

물론 실내에서 수영을 하면서 실외까지도

나올 수 있다.

(수영장이 이어져있음)

 

자쿠지도 두 개나 있고 

첫째가 물놀이를 너무 좋아해서

들어가서 거의 수영장 끝날 때까지 놀다 온 듯.

 

코로나 때문에 재입장은 불가하지만

신화관처럼 시간제는 아니었다.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예약은

현대 H몰에서 하였는데

(네이버에서 신화월드 치면 쇼핑 탭에 바로 나옴)

2박 패키지로 가격이 588,000원이었다.

 

2박 패키지시에

디럭스킹 (킹베드 1개)

디럭스 트윈 (싱글베드 2개)

으로 객실 예약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메리어트관 특전중

미니바도 1일 1회 무료!!

(맥주2 + 탄산2 + 과자1개)

이게 은근히 쏠쏠했다 ㅋㅋ

 

패키지에는 성인조식 2명 + 12세미만 조식 1명

신화월드 테마파크 2인이용권

신화월드 워터파크 2인이용권

포함 금액이다.

 

하지만 우리는 아이가 두 명인관계로..

프리미어 페밀리 트윈 (트윈베드 1개 + 싱글베드 1개)

으로 룸 업그레이드를 하였다.

 

업그레이드 시 3만 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데

그건 현장에서 체크아웃 시 결제하면 되었다.

 

예약 팁을 드리자면,

만약 아이가 두 명인데

막내가 아직 조금 어리다면,

굳이 룸 업그레이드보다는

미리 전화로 아기 침대를 요청하여

아기침대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라면 방법!

(조식도 36개월 미만이면 무료임)

 

여하튼 이렇게 신화월드 예약을 마치고

아직까지는 제주에서 최고층 호텔인

(아직 하얏트 개장 안 함ㅋㅋ)

롯테시티호텔제주 예약 후기는 다음 편에서!

 

구독과 하트 이전글은 아래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