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Jeju)

9월 제주도 10박 11일 여행기 <#0 계기>

반응형

0# 계기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국을 나가지 못하니

부쩍 요새 제주에 많은 사람들이 가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추석 연휴인데

 

 

30만 명이 제주 여행 계획이란다!!

 

그 외에도 전국 관광지들이 북적인다 하니,

 

정말 가족에게 마음만 보내신 분들이 많구,,,ㄴ ..ㅋㅋ

 

이 시기에 걱정되는 건 사실이지만,

또 한편으로는 그동안 타격이 많았을 지역사회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들 방역수칙 잘 지키고 안전한 여행 하시길!

 

 

여하튼 나는 올해에 회사와 협의하여

16일간의 휴가를 받을 계획이 있었다.

 

처음에는 유럽이나 미국 등 평소에 짧게 가기 힘든 곳들을 계획 중에 있었는데.

 

어마 무시한 전염병으로 인하여

계획도 하기 전 무산되었다.

 

그러니 뭐!

 

가야지 제주!!

 

앞으로 계획 수립부터 서울 입성까지 정리하여 나누어 포스팅 예정이다.

사진도 정리하고, 다녀와서 이것저것 할 일이 많다 보니 귀찮아서 안 하던 것들,

이제 시작해야지!

 

너무 좋았던 제주였다.

 

정리해서 올리려고 생각하니

왠지 다시 여행계획 짜는 느낌이 들어 설렌다ㅋㅋ

.

.

.

내일 또 갔다 올까?ㅋㅋ

 

Coming so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