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Jeju)

9월 제주도 10박 11일 여행기 <#7 제주 렌터카 예약> (ft. SK렌터카)

반응형

 

 

 

 

 

#8 렌터카 예약

 

숙소 예약은 이제 다 마무리 되었고

이제 나의 제주 여행의

발이 아닌 말이 되어줄

(제주ㅇiㄴi 말ㅇi  ㅇ┐울리.....ㄹ━☆ ㄱㄱr ??)

렌터카 예약!!!

 

제주에서 렌터카 보험이

문제니 어쩌니

하도 말들이 많아,

 

그냥 이런저런 신경쓰기도싫고

그냥 대기업은 알아서 처리하겠지라는

심정으로 ㅋㅋ

SK렌터카로 결정 !!

 

대기업이니 만큼

혹시나 모를 사고발생시에

이런저런 귀찮은일 안생기게끔

처리해줄 것 같기도했고,

(물론 보험은 들었을때 얘기)

 

사실 그냥

모처럼 여행에 방해 될 것 같은 일을

만들고 싶지를 않았다.

 

 

SK렌터카는 SK텔레콤 사용자에게

80% 멤버쉽 할인 혜택도 있었다.

(역시 문어발식 대기업의 혜택!!)

 

나중에 보니 스타렌터카?

(알고보니 제주에서 유명한 렌터카 업체였다ㅋㅋ)

코로나엔 100원 이라며

정말 하루렌트 100원짜리도 있었다.

 

 

보험은 당연히 미포함이겠지??

안빌려봐서 모르겠지만

배아파서 일부러 안알아봤다..

 

 

사실 제주에서 렌트한다 하면

전기차를 렌트한다거나

아니면 평소에 궁금했던차를

렌트한다거나

할텐데...

 

9일을 렌트하자니

고급차는 너무 비용이 쌨고

 

 전기차는 SK렌터카에 남아있는게 없었다..

(제주 전기충전 무료라던데 사실인가요??

안해봐서모름..ㅋㅋ)

 

일정중

우도에 차를싣고 들어갈 계획도 있었고

 

여행중 혹시모를 사고에 대비해

완전자차를 가입하였는데

(사고시 책임 0원)

 

이런저런 금액을 무시할 수 없어

(이전포스팅의

숙소 예약 금액등 의 출혈등으로 ....ㅋㅋ)

 

K3로 렌트를 진행하였다!

 

SK렌터카는 제주지점에서

SK멤버쉽 80% 할인에

따로 SK할인 중복으로 들어가는것 같은데

이름을 까먹음...ㅋㅋ

 

그리고 3일 렌트시에

하루가 무료이고

최대 6일에 2일까지 무료혜택이 있었다.

 

 

완전자차를 포함한

9일 총 렌트 금액은

 

352,800원!

 

.

.

.

음..

생각해보니 

뭔가허전함ㅋㅋㅋ

.

.

.

카시트 빌리셔야죠 아버님??

 

 

 

SK렌터카는 제주아이 라는업체와

제휴가 되어있는듯 한데

 

제주아이에서 카시트를 대여해야만

렌터카에 미리 장착하여

인수받을 수 있다!

 

카시트 대여금액이

기종마다 틀리긴하지만

 

유아용

다이치 듀웰기준 1일 5,600원 이고

 

주니어 카시트도

다이치 주니어기준 1일 5,600원 이었다!

 

참~ 특이하게도

렌트는 9일을 하였는데

카시트는 빌린날 부터 1일 계산되어

10일로 계산되었다.

(빌린날 부터 계산한다 고지되어 있음)

 

뭐 자기들만의 계산법이니까ㅋㅋ

 

근데 카시트 대여업체

몇군데정도 보았을때

제주아이가 그래도 저렴한 편인것같았고

 

 

사실 생각해보면

다른데 알아볼것도 없었다 ㅋㅋㅋ

 

왜냐하면

 

SK렌터카에서 타 업체 이용시

분실우려가 어쩌고 저쩌고ㅋㅋ 

 

 

SK렌터카 홈페이지 발췌

 

 

 

뭐 저렇게 써놓았다는건

 

SK렌터카 사용할꺼면

그냥 제주아이에서 카시트빌려라

그럼 설치해줄께~

 

뭐 대충 이런말을

정중하게 얘기하는거겠지..

 

 

여담이 길었고

카시트 대여 비용은 총

112,000원

 

 

그래서 총 렌트비용만

렌트비 352,800 + 카시트 112,000

=

464,800 원!!

 

저 금액이면

신형 소나타급으로 9일일정

자차포함 금액이었음ㅋㅋ

 

내가 K3을 빌리게 된 이유이다.

 

제주아이에서

대여할 카시트를 고르고

일정을 선택한후 결제를 누르면 

친절하게 계좌번호를 알려주는데

 

혹시나 하고 SK렌터카 상담원과 통화시에

카시트 카드결제 문의를 하였으나

카드결제는 안된다고 했었다.

 

21세기에 상상할 수 없는 운영방침이었지만

뭐 다른 대안도 없어서ㅋㅋ

 

대기업 믿고 가보는걸로~

 

이제 제주 10박 11일 일정에

필요한 예약은 다 끝났으니

이제까지의 예약을

정산해보자면!

 

 

10박 11일 일정, 제주 10일 살기 비용

 

예약 비용 총

2,198,058 원!!

 

미리 얘기하자면

10박 11일동안 먹고 쓴게

예약금액보다 더나왔지 아마ㅋㅋ

 

다음포스팅부터는

본격적으로 

여행중 묵었던 숙소들과

여행지에 대한 후기를

사진정리겸 함께 포스팅할 예정!!

 

구독과 하트 이전글은 아래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