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으뜸효율가전제품 환급 방법 1등급 전자제품 10% 신청!!

반응형

 

요즘 1등급 가전제품 구매하시면서

환급신청 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아쉽게도 환급신청은 끝나서

이제는 대기번호를 접수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저도 오늘 신청했지만... 대기번호가 14만8천번대....ㄷㄷㄷ

 

하지만 이미 구매를 하였으니

예산이 풀릴때까지

신청해놓고 대기를 해 놓아야겠죠??

 

예산이 풀린직후

대기번호 선착순으로 지급예정이라고 하니

아직 신청하지 않았다면

어서 빨리 신청해볼까요?

 

그럼 시작!!

 

 



시작전 준비물!!

 

신청하기전 우선 준비해야 할것들이 있는데요.

 

사진 4장을 미리 준비해 주셔야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첨부할때도 한꺼번에 할 수 있고

 

신청하다 왔다갔다하는 수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1 .라벨사진

 

 

제품앞에보시면 이런 효율등급이 나온

스티커가 있죠??

모델명과 등급이 잘나오게 한장

 


2 명판사진

 

 

제품뒷쪽에 보면

제품 모델명과 시리얼넘버가 적혀있는 스티커가있어요.

이걸 명판이라고 하나봐요.

 

명판사진은 첨부하기전에도

중간중간 보셔야되는데

 

신청중에 모델명시리얼넘버를 기재해줘야해서

명판사진은 중요합니다!

 


3. 거래내역서

 

 

 

거래영수증말고 거래 내역서입니다!

구매시 직원분께서 이렇게 모델명과 배송일을 적어주신

내역서가 필요합니다.

영수증은 따로 첨부해야하고

영수증과는 다르니 참고하세요!

 

 


4. 영수증

 

 

 

마지막으로 구매하신 영수증 한장 찍어주면

준비물 완료!!

 

이제 본격적으로 사이트를 들어가

신청해볼까요?

 


 

사이트 들어가기

 

네이버나 다음등 포털에서

 

으뜸효율 환급신청이라고 검색하면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사이트가

올라와 있는걸 보실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클릭후 입장!

 

 

 

 

 

복잡하게 뭐라뭐라 떠있지만

우선 팝업에서 눈여겨 보아야할것은

예비접수번호를 부여한다는점....

환급이 안될 수 도 있다는점... ㅠㅠ

 

네 .. 알겠구요..ㅠㅠ

 

 

 

 

위에 환급신청으로 이동해주세요!

 

 


신청방법

 

 

환급신청으로 들어가면

 

본인신청과 대리신청 두가지가 나오는데요

 

대리신청이신경우

신청인이 작성한 위임장을 첨부해야합니다!

 

나머지는 본인신청과 유사하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본인신청이건 대리신청이건

클릭하고 입장하면 본인확인필수입니다!

 

본인확인 후

동의사항 체크하시고 다음화면으로

 

 

 

 

 

 

예비 접수번호를 부여한다고 다시한번 주지시켜주시네요 ㅎㅎ

 

동의합니다 누르시고 확인!

 

 

유의사항 어쩌구 ..

 

확인!!

 

하시면 본격적으로 

 

정보입력!!

 

 

본인 이름과 휴대폰은

본인 인증이되어 자동으로 삽입되고

 

주소만 추가적으로 넣어주면됩니다.

 

구입목적은 자신이 구매한목적에 대하여 체크하시면 되십니다.

 

 

 

구매매장명을 검색칸을 눌러서 넣어주시고

(저는 고양스타필드에서 구매함)

 

제조사 모델명과 제조번호(시리얼넘버)는

아까 우리 준비물로 준비했던 명판사진을 참고하여

적어주시면 됩니다 .

 

모델명은 모델명을적어주시면되고

제조번호는 S/N 의 뒷번호를 적어주시면 되겟죠??

 

금액은 영수증에 나와있는 실제 결제금액

구매일자는 영수증 전표발행 날짜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제품정보란에서는

 

우리가 처음에 준비했던

준비물!!!

4가지 사진들을 첨부해 주면되는데요.

 

각각 파일찾기를 통해

사진을 올려주세요!

 

이제 거의 끝나가죠??ㅎㅎ

 

 

 

 

마지막으로 계좌정보입력후

인증하고 신청하면 

 

끝!!!!

 

자~ 매우 쉽죠??ㅎㅎ

 

 

 

마지막으로 신청완료후

넘어가는 화면에서는

 

신청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완료하면 끝!!

 

저도 오늘 신청했지만...

 

대기번호가 14만번 대이니....

환급받기 글렀을까요???ㅎㅎ

 

그래도 저는 오히려 남편분들께는

지금이 기회라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ㅋ

 

말그대로 대기번호이니

 

언제받을지도 모르는 상황이고...

 

와이프가 환급금에대해 까먹고있을때쯤...

 

갑자기 통장에 들어온다면......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솔직한남편이라

와이프에게 얘기하겠지만요ㅎㅎ

 

자~~ 나머지는 상상에 맏기시고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

 

구독과 하트는 아래에서!!

 

반응형